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7월 21일. 다시 시작하는 일기쓰기.

매일아침 일기쓰기

by 공감사이다 2021. 9. 7. 14:26

본문

초등학생 시절에 일기를 열심히 썼었다. 숙제니까 썼고, 스스로 뿌듯해서 썼다.

친구와 함께 돌려가며 쓰는 교환일기도 쓰곤했다.

20대에 일기를 쓰며 마음을 잡고 공부에 매진하기도 했는데 지속적을오 쓰진 못했다.

은후, 은하를 낳고 육아일기를 썼다. 이건 꾸준히 써서 책도 여러권 만들었다.(맘스다이어리 운영자들에게 감사하다.)

작년부터(2020년 3월) 블로그를 시작했다.

관심분야의 글을 올리고, 일상, 나의 성장, 필사글을 올리는 것이 즐겁다.

일기쓰기를 습관으로 만들고 싶다.

초등학생때는 숙제로 썼으니 몰아 쓰더라도 썼는데, 점점 크면서 그게 안되었다. 서른 여섯살인 지금이라도 일기쓰는 습관을 갖고 싶다. 일주일에 세번 이상 쓰겠다. 이건 숙제다.(은후도 여름방학에 일기 주3회쓰기가 숙제이다.)

일주일에 4번~7번 쓴다면 더 열심히 했음에 스스로 칭찬해 주어야 겠다.

나는 꿈이 있다.

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이 되는 것이다.

공부방을 여는 것이다.

독서교실을 여는 것이다.

우선 매일 쓰는 일기에서 자신감을 충전하고 매일 성장하고 싶다.

은후, 은하가 있어 고맙다. 엄마를 사랑해주어 고맙다. 

많이 사랑하고 많이 표현해야겠다.

 

취침 12:34

기상  06:22

수면시간 5시간48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