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1.12.05.]박코치님 독서법 특강

카테고리 없음

by 공감사이다 2021. 12. 5. 16:32

본문

오후 2~4시 박현근 코치님의 독서법 강의 후기입니다.
저는 전략독서를 시작한지 얼마안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왜이렇게 진도가 잘 안나가지, 어떻게해야 진짜 전략독서일까 라는 고민을 하고,
시간이 더 많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했습니다.
독서시간 확보와 50페이지씩 딱 분량 정해놓고 읽기, 귀접기, 큰귀접기, 책을 메모장으로, 본깨적 적기, 바로 오늘부터 실행하겠습니다.
정말 제가 사랑하는 책을 닳도록 여러번 읽고 제것으로 만들어야겠습니다.
<성바힘>과 <메신저가 온다>입니다.
나의 인생책(씨앗도서) 책장과 분야별 책장정리도 하겠습니다.
박현근 코치님, 오늘 특강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방긋)(굿)

< 박현근 코치의 독서법 강의 후기 >(김주현 정리수납강사)
중요한 일보다 급한 일부터 하다보니
늘 시간이 없다는 핑게로
독서는 항상 우선순위에서 밀렸어요.

지난 11월에 3P바인더 프로과정을 듣고 바인더 구입해서 시작싯점인데요.

독서법 강의를 들으며
배울점 적용점이 너무 많아서
바인더 꿈리스트에 추가해가며
정신없이 들었네요.ㅎ
2시간이 후딱 지나서 아쉬웠어요!!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2022년에는 꼭 독서모임을 만들어야겠다 마음먹었네요.

독서의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그리고 성공 습관까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사례위주의 강의
넘 유익했습니다.
꼭 들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강의 듣고 적용점 적어봤어요.
1. 씨앗도서 목록 및 코너 만들기
2. 독서모임 만들기
3. 하루 50페이지 읽기
4. 더 집중하고 잘 하기 위해서
할 사전준비로
1) 강점 검사 해보기
2) 운동 꼭하기

✡독서법 온라인 특강✡ (선학 컬러마인드코치 전문가)
박현근코치님의 독서법 강의는 말해 뭐합니까.
이런 강의를 어디서 듣겠습니까. 독서를 잘 하고 싶었는데, 오늘 꿀팁을 다 풀어주셨습니다.
2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게 흘러갔어요. 일년에 50권읽기 목표를 정해놓아라. 1주일에 1권읽으려면 하루 50페이지 읽어라. 그러면 1달이면 4권을 읽는다. 독서는 아웃풋을 하기 위해서 읽는다. 어찌나 친절하신지 책 중요한 부분 귀접기와 큰 귀접기까지 친절한 박코치님~🥰🥰🥰
아낌없이 하나라도 더 주시려는 맘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그 정성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내 분야에 최고가 되겠습니다.
2022년은 씽크와이즈 유저 컨퍼런스에서 멋지게 발표하는 참가자로 나가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당~🥰🥰